2017년 4월 4일 화요일

만사파탄은 돈이 원인

만사파탄(萬事破綻) 근본은 "돈"이지요.
만사파탄의 원죄는 돈이 원인이지요.
만사파탄의 원인은 돈이 문제지요.
만사파탄의 원수는 돈이 결정하지요.
만사파탄의 대책은 돈이 해결하지요.
만사파탄의 해결은 돈의 파워이지요.

또 다시 만사파탄의 원죄인 돈이 가물고 있네요.
또 다시 만사판탄의 시기가 돌아오고 있네요.
또 다시 만사파탄의 그늘이 드리우고 있네요.
또 다시 만사파탄의 고통이 찾아오고 있네요.

1998년 IMF 때는 유(有)에서 무(無)가 되었기에,
2008년 미국발 금융위기는 알아채기도 전에 왔지만
2018년 마사파탄은 무에서 전무(全無)가 되고,
2018년 만사파탄은 대부분이 알고 있지만
천천히 찾아오고 있어서 느끼질 못하고 있지요.

만사파탄은 돈이 문제인데요.
(http://gostock66.blogspot.kr/2017/03/blog-post_709.html)

정부나 언론에서는 경제지표들이 좋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리고 주변 사람과 주변 가게들은 왜 체감을
못하는지요.
TV에서는 떼를 지어서 그들만의 리그를 만들고 있고,
이름난 장소나 음식점에서는 사람들로 넘쳐나지만
소외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느낌은 저 혼자뿐인가요.


2017년 4월 4일 대한민국증시현황











댓글 없음:

댓글 쓰기